주 메뉴

티켓11번가 검색

    일치하는 검색어가 없습니다.

      얀 리치에츠키 피아노 리사이틀 티켓오픈 안내 조회 72등록 2017.11.13
      티켓오픈 2017.11.16 (목) 오전 11시 00분
      상세보기 예매하기

      공연정보

      - 공연일시 : 2018년 2월 24일(토) 오후 8시
      - 공연장소 : 예술의전당 IBK챔버홀
      - 티켓가격 : R석 8만원 S석 6만원 A석 4만원
      - 관람등급 : 초등학생 이상 / 미취학 아동 입장불가
      - 관람시간 : 100분 (인터미션 : 15분)

      공연소개

      “얀 리치에츠키. 그 이름을 기억하라.” - 파이낸셜 타임스
      “Jan Lisiecki. Remember the name.” -The Financial Times
      수려한 외모, 훤칠한 키, 길고 커다란 손, 이 시대 핫한 젋은 피아니스트가 되기에 충분한 조건을 가진 얀 리치에츠키는 단연코 외모로 평가되는 피아니스트가 아니다.
      세계적인 레코딩 회사 도이치 그라모폰은 2011년 리치에츠키가 15세일 때 전속 계약을 맺어 그가 차기 세대의 가장 창의적이고 시적인 감성을 지닌 피아니스트 중 하나임을 증명해주었고, 17세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마르타 아르헤리치를 대신하여 볼로냐에서 클라우디오 아바도가 지휘의 오케스트라 모차르트와 함께 베토벤의 피아노 협주곡 제4번을 완벽히 연주 해내며 세계 클래식 스타로 급부상하였다.
      얼마 전 열린 독일의 그래미 어워드라 불리는 2017 에코 클라식 어워드(ECHO KLASSIK awards)에서 북독일 방송 엘프필하모니 관현악단(NDR Elbphilharmonie Orchester), 지휘자 크쥐시토프 울반스키(Krzysztof Urbaski)와 함께한 앨범 [쇼팽: 피아노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작품]으로 콘서트 레코딩(19세기 음악)부분 수상의 영예를 거두며 현재까지 흔들림 없이 자신의 음악 세계를 단단히 다져오고 있음을 증명하였다.
      이런 그가 드디어 첫 내한 리사이틀을 위하여 한국을 찾는다. 이번 무대에서 리치에츠키는 세계 평단의 찬사를 받은 쇼팽과 슈만은 물론 라벨, 라흐마니노프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한국에서의 첫발을 내딛고자 한다.

      캐스팅정보

      - 얀 리치에츠키 Jan Lisiecki

      기획사정보

      - 주최 : ㈜마스트미디어
      - 주관 : ㈜마스트미디어
      - 문의 : ㈜마스트미디어 02-541-3173